(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SBI저축은행이 2020년 대졸신입 수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대졸신입 공채의 모집분야는 금융영업, 통계, IT 부문이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 이상 학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2021년 1월 4일 입사가 가능한 사람이다.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도 포함된다.

SBI저축은행은 직원 채용 과정에서 우수인재가 많을 경우 선발인원의 제한을 두지 않고 선발해왔다. 다양한 경험과 능력을 갖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전공, 어학성적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있다. 이번 채용 역시 인원 제한, 전공, 어학성적 등과 무관하게 전형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채용의 경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과거 오프라인 인적성검사를 폐지하고 빅데이터 기반의 AI역량검사를 도입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저축은행 업권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것으로 기업정보, 채용정보, 취업 준비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사담당자와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채용에 대한 궁금점을 바로 해결할 수도 있다.

이번 대졸신입 수시채용은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19일까지로, SBI저축은행 채용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3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