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 기간 '후'와 '숨'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5천만위안(약 2천60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74% 급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보다 181% 증가하며 '뷰티브랜드 10억위안(약 1천680억원) 클럽'에 입성했다.
뷰티브랜드로 매출 10억위안을 넘긴 것은 에스티로더와 랑콤에 이어 3번째다.
특히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가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 세트가 팔리며 뷰티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였다.
온라인쇼핑몰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으로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다.
'숨'은 전년 대비 매출이 92% 증가하며 국내 럭셔리브랜드 중 3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오휘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783% 증가했고, CNP(156%)와 빌리프(153%)도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jy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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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지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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