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中광군제 매출 2천600억원·174%↑…역대 최대
LG생건, 中광군제 매출 2천600억원·174%↑…역대 최대
  • 김지연 기자
  • 승인 2020.11.1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LG생활건강이 올해 중국 광군제에서 역대 최대 규모의 매출을 올렸다.

LG생활건강은 올해 광군제 기간 '후'와 '숨' 등 6개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이 15억5천만위안(약 2천60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174% 급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후'는 광군제 매출이 지난해보다 181% 증가하며 '뷰티브랜드 10억위안(약 1천680억원) 클럽'에 입성했다.

뷰티브랜드로 매출 10억위안을 넘긴 것은 에스티로더와 랑콤에 이어 3번째다.

특히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가 지난해보다 200% 증가한 76만 세트가 팔리며 뷰티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기초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는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1위였다.

온라인쇼핑몰 '티몰' 전체 카테고리 중 매출 기준으로 화웨이, 애플에 이어 3위다.

'숨'은 전년 대비 매출이 92% 증가하며 국내 럭셔리브랜드 중 3위를 차지했다.

그밖에 오휘 매출이 전년 동기보다 783% 증가했고, CNP(156%)와 빌리프(153%)도 높은 성장세를 보였다.

jyki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4시 12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인포맥스 관련기사
  • 법인명 : (주)연합인포맥스
  • 110-140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2길 25 연합뉴스빌딩 10층 (주)연합인포맥스
  • 대표전화 : 02-398-4900
  • 팩스 : 02-398-4992~4
  • 제호 : 연합인포맥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336
  • 발행일 : 2000년 6월 1일
  • 등록일 : 2012년 11월 06일
  • 발행인 : 최병국
  • 편집인 : 최병국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상원
  • 연합인포맥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1 연합인포맥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infomaxkorea@gmail.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