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우리카드가 비대면 결제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채널을 전면 재구축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카드에 따르면 이번 개편은 'Full Digital Service' 구현을 목표로 디지털 채널 전반에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개선할 주요 기능 27개를 도입했다.

홈페이지, 모바일앱, 모바일 웹 3개 채널을 전면 개편하고 홈페이지는 지난 7월부터 모바일 채널은 이달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Full Digital Service'란 고객의 일상에서 수시로 발생하는 금융 니즈를 간결하고 신속하게 디지털로 시작해서 디지털로 끝낼 수 있는 'Digital End to End' 체계를 의미한다.

정원재 우리카드 사장은 올해 디지털 그룹을 신설하고, 디지털 그룹장(CDO)을 비롯해 외부 전문인력을 적극적으로 영입하면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최근 재구축한 자산조회 서비스는 여러 금융기관에 흩어진 금융정보를 일괄 조회할 수 있게 하고 카드 이용 명세 분석도 가능하게 하는 등 마이데이터 서비스에서도 앞서가는 모습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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