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밀은 250여 명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와 함께 뷰티 콘텐츠와 커머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미디어 스타트업이다.
국내외 500여 개 브랜드와 콘텐츠 캠페인을 진행하며 5억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뷰티 MCN 외에도 이커머스 플랫폼인 디바인, 자체 브랜드 아월즈 등을 운영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전략적 투자자(SI)로서 커머스 영역에서 디밀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4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이현정 기자
hjlee@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