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동면)가 고객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해 구독할 수 있는 혜택 플랫폼 'My Select'와 모바일 전용 카드 'Be Digital'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으로 BC카드 고객은 자사 종합금융 플랫폼 '페이북' 애플리케이션(앱) 내 'My Select' 플랫폼을 통해 쇼핑, 외식&배송, 디지털, 여행&문화 등 8개 컨셉별 가맹점 청구할인 혜택 중 자신이 원하는 혜택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해 자신이 보유한 BC신용카드에 탑재할 수 있다.

선택한 혜택은 3개월마다 1천900원~3천900원의 구독료만 지불하면 적용받을 수 있다.

My Select는 혜택을 탑재한 BC신용카드로 일정 전월 실적을 충족할 경우 카드 상품의 기존 혜택과 별도로 3개월간 최대 9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고객 스스로 소비 패턴에 맞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이다.

BC카드는 My Select 플랫폼을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 상품인 'Be Digital' 2종에 먼저 적용하고 다른 BC신용카드 상품으로도 적용 범위를 점차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Be Digital 카드는 실물 없이 페이북 앱을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신용카드다.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2030 고객을 타깃으로 해당 연령층의 신용카드 이용 성향을 고려해 'BD001'과 'BD720' 등 2종으로 구성됐다.

'Be Digital BD001' 카드는 저렴한 연회비(1천원)로 전월실적에 관계없이 매달 온라인몰 업종 1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D001의 '1'은 실속 있는 1가지 혜택에 집중한 카드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두번째 'Be Digital BD720' 카드는 온라인쇼핑 업종 7% 할인 및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20% 할인 혜택을 적용해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이다.

BD720의 '720'은 해당 카드가 제공하는 각 혜택의 할인율을 의미한다.

한편 Be Digital 카드는 국내 전용(BC) 또는 유니온페이(UPI) 브랜드로 발급받을 수 있다.

발급 즉시 페이북 앱에 등록되며 QR코드, NFC, PIN(비밀번호) 등 다양한 간편결제 기능을 통해 바로 이용할 수 있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2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