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쏘카와 서비스 제휴 업무협약
대한항공, 쏘카와 서비스 제휴 업무협약
  • 홍경표 기자
  • 승인 2020.11.19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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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인포맥스) 홍경표 기자 = 대한항공이 차량 공유업체 쏘카와 서비스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한항공과 쏘카는 내년 상반기 중 홈페이지 및 앱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상호 제공할 예정이다.

대한항공은 자사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쏘카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쏘카는 차량 이용 고객에게 대한항공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쏘카클럽 VIP회원은 쏘카 이용 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으며,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경유해 쏘카 차량을 이용할 경우 상시 할인을 받게 된다.

양사는 항공 여행과 차량 이동의 단절 없는 서비스 통합 제공을 통해 고객이 편리하고 효율적인 국내 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장기적으로 양사 고객의 데이터 패턴을 기반으로 새로운 제휴 모델을 발굴하고, 다양한 이동 목적에 맞춘 개인화 마케팅을 실현할 계획이다.

또 향후 국제선 여객 수요 회복 시 '타다 에어'와 연계한 공항 픽업 서비스 등을 시행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 부문 부사장(왼쪽)과 위현종 쏘카 부사장(오른쪽)이 업무협약식 이후 기념촬영을 했다. (출처 : 대한항공)>

kphong@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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