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SC제일은행이 고령화와 저금리 고착화에 대응하는 장기 포트폴리오 플랜을 기반으로 하는 새로운 생애자산관리서비스 '프리미어 에이지(Premier Age)'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어 에이지는 100세 시대의 은퇴자들이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소득을 확보할 수 있는 자산관리방안을 제안한다.

이번 서비스 출시에 맞춰 주요 거점 점포에 은퇴설계전문가인 'IPM(Insurance & Pension Manager)'을 배치했으며 앞으로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이들은 고객과의 생애 상담을 통해 연령과 자산 규모, 금융상품 보유현황, 수입·지출 패턴, 미래의 재무목표 등을 상세하게 분석한 후 맞춤형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SC제일은행은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상속·증여 플랜, 절세 전략, 헬스 케어 등 다양한 생애 관리를 주제로 한 세미나도 마련할 예정이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최근 시장으로부터 인정받은 SC제일은행의 엄격하고 선진적인 자산관리 상품 선정 및 추천 프로세스는 안정성이 최우선인 은퇴 자산관리 분야에서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C제일은행은 이날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프리미어 에이지 월 지급식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상품과 금액은 연금보험 20만원 이상 또는 월지급식 펀드·신탁 1천만원 이상이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폰12 프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20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27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