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고객 대상 디지털 안내 서비스 강화
삼성화재, 고객 대상 디지털 안내 서비스 강화
  • 정원 기자
  • 승인 2020.11.30 0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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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연합인포맥스) 정원 기자 = 삼성화재가 고객 대상 디지털 안내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삼성화재는 보험계약안내 뿐 아니라 고객맞춤 서비스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고객 생애주기에 따라 주요 중대 질병의 대비 방법이나 자녀 보험 가입 수준 점검 등도 제공된다. 또 환급금 안내와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정산에 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고객 맞춤 서비스 정보는 디지털 안내의 이점을 살려 동영상 또는 홈페이지를 링크하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또 삼성화재는 고객들에게 만기, 갱신 혹은 보험료 미납 등이 발생하는 경우 우편 또는 모바일 안내를 통해 계약사항을 안내하고 있다.

기존의 우편 안내는 최소화하는 한편, 모바일을 활용한 디지털 안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화재 고객전략팀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안내 서비스 확대를 통해 고객은 회사로부터 받은 안내를 편리하고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맞춤형 서비스 정보도 함께 받게 된다" 며 "편리한 고객 서비스 외에도 우편 안내의 축소를 통해 환경보호에도 지속해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jwon@yna.co.kr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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