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현대건설은 13일 역대 최대 규모의 재개발 사업으로 꼽히는 '한남3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의 공사계약서 체결식을 지난 11일 조합사무실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조합과 약 5개월간 계약 협의를 통해 계약서에 조합원 의견을 최대한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디에이치 한남으로 브랜드명이 확정된 이 사업은 총 5천816세대에 공사비가 1조7천억이 넘는 국내 최대 규모 재개발 사업이다.

현대건설은 올해 16개 사업지에서 총 4조5천881억원 규모의 시공권을 이미 확보했다.

이달 안에 수주를 추가 확보하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던 지난 2017년 4조6천468억원의 도시정비사업 수주 실적도 넘어설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대건설은 올해 사상 최대 실적 경신과 함께 수주 잔고 15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며, 향후 지속적인 수주를 통해 15조원 수준의 수주 잔고를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역대 최대 규모의 재개발 사업지가 한강 변 최고의 랜드마크단지로 바뀔 수 있도록 차질 없는 사업 진행을 위해 회사의 모든 역량을 총동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hja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2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