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위메프, 구글, 넥슨 등 모바일 대표기업들이 게임 라이브 커머스방송에 나선다.

위메프는 22~23일 양일간 구글, 넥슨과 함께 게임 라이브 방송 '위 스타 크리스마스(WE-STAR Christmas)'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위메프는 라이브 방송과 판매, 구글은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의 추가 혜택 제공, 넥슨은 인기 게임의 아이템 제공을 담당한다.

이 기간 위메프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한 고객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바람의나라: 연, 메이플스토리M, FIFA 모바일 등 넥슨의 대표 모바일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라이브 방송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22일 오후 9시, 메이플스토리M 22일 오후 11시, FIFA 모바일 23일 오후 9시. 바람의나라: 연 23일 오후 11시 순으로 진행한다.

방송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게임별로 위메프에서 열리는 딜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하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이템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이어진다.

위메프 관계자는 " "이번 프로모션은 모바일 각 분야 대표 기업들이 각자의 장점을 살려 함께하는 최초의 프로젝트"라며 "기존에 시도하지 않은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이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과 재미를 모두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13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