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레이니스트는 12일 자사 서비스명인 '뱅크샐러드'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밝혔다.

사명과 서비스명을 통합한 뱅크샐러드는 올해 핵심 서비스인 데이터 기반 맞춤 분석과 솔루션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데이터 전문 기술을 바탕으로 라이프 매니지먼트 서비스 영역도 확대할 예정이다.

브랜드 개편에 맞춰 뱅크샐러드는 사옥도 여의도 파크원타워로 옮겼다.

김태훈 뱅크샐러드 대표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개인이 마이데이터를 포함한 데이터의 가치를 느끼고, 나아가 다양한 혜택을 경험하도록 해 일상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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