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용갑 기자 = 김인태 NH농협생명 대표가 "상품 개발, 판매 등 보험 가치사슬 전반을 고객 중심으로 운영해야 한다. 항상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밝혔다.

김인태 대표는 19일 서울 서대문구 NH농협생명 본사에서 열린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NH농협생명은 고객 중심의 금융거래 문화 정착과 소비자 중심경영을 위해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인태 대표,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 임직원 대표 2명이 참석해 결의문을 낭독하고 금융소비자보호 실천을 선서했다.

전국에 있는 임직원은 온라인으로 행사에 동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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