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윤교 기자 = 네이버가 기존보다 20%가량 가격을 낮춘 네이버플러스 연간 멤버십 상품을 내놨다.

21일 네이버에 따르면 새로 출시한 네이버플러스 연간 멤버십은 연간 4만6천800원에 가입할 수 있다.

4천900원짜리 월간 멤버십으로 12개월 이용할 때의 가격인 5만8천800원보다 약 20% 저렴하다.

네이버플러스 연간 멤버십에 가입하기 위해서는 멤버십 가입 과정에서 '연간 이용권'을 선택하면 된다.

네이버는 "이용자들 사이에서 매달 10만원 이상 결제하는 이용자는 멤버십에 가입하는 게 무조건 이득이었는데, 정기적으로 8만원 이상 결제하는 이용자라면 안 쓰면 손해가 되도록 연간 멤버십을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지난해 6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약 250만명의 회원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네이버는 연간 멤버십 출시를 계기로 충성 이용자층을 더 많이 확보하고 록인(Lock-In) 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네이버 관계자는 "멤버십 가입자의 쇼핑 거래액은 미가입자 대비 5배에 달한다"며 "이런 흐름은 네이버에서 활동하는 SME와 창작자의 매출 증대,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ygju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37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