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핀크가 업계에서 처음으로 금융에 SNS와 게임을 접목한 신개념 서비스 '핀크리얼리(Real:Re)'를 론칭하고 관련 특허출원도 마쳤다고 25일 밝혔다.

핀크리얼리는 다양한 연령, 직업과 연봉, 자산을 가진 사람들의 예적금, 주식, 펀드 등 실제 금융상품 종류와 현황을 모아 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금융생활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싶은 고객들은 타인의 실제 금융 데이터를 참고해 금융 포트폴리오를 점검 및 개선하고, 다른 사람들과 금융 일상을 공유 및 교류할 수 있다.

서비스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자산정보를 연동한 후 원하는 챌린지를 선택하면 된다. 지난 21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첫 월간 챌린지는 수익률 경쟁 챌린지, 계좌 개수 랭킹전, 좋아요 개수 랭킹전, 커피 결제건 챌린지 등 총 4가지이다.

각각 챌린지에서는 순위에 따라 최대 1천만원의 당첨금을 획득할 수 있는 '리얼리워드 티켓'이 매일 1개씩 지급된다. 이용자들의 성취감 고취를 위해 챌린지 종료 시점의 순위에 따라 '배지'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다.

앞으로 핀크는 하나은행, 하나카드, 하나금융투자 등의 하나금융그룹 내의 관계사에도 핀크리얼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5시 03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