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윤시윤 기자 = KB증권은 전 임원 및 부점장이 참여한 '2021년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워크숍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됐다.

KB증권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2023년까지 추진 예정인 'KB증권의 중장기 전략'을 공유했다.

KB증권은 2023년까지 "비즈(Biz)별 균형 성장과 디지털 혁신으로 최적의 투자솔루션을 제공하는 증권사'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는 목표를 세우고 5대 전략 방향과 주요 과제를 발표했다.

또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의 확산을 위해 '금융회사의 ESG 경영과 대응 방향'에 대한 외부 전문가의 특강과 함께 KB증권의 ESG경영 추진 방향을 참석자들과 공유했다.

KB증권은 고객에 대한 신뢰와 사회적 책임, 윤리의식 제고를 위해 'KB증권 윤리강령(우리의 다짐)'에 대한 임직원 선서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김성현 KB증권 사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운 영업환경에도 임직원들의 노력으로 의미있는 성장을 이뤘다"며 "앞으로도 내부통제와 소비자 보호 강화를 바탕으로 고객 자산의 보호와 수익률 향상에 모든 역량을 집중해달라"고 당부했다.

박정림 사장은 "새롭게 수립된 중장기 경영전략의 달성을 위해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며 "'기본으로 돌아가자(Back to the Basic)'는 마음가짐으로 고객 중심의 영업 및 업무체계를 확립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사진 설명 : 지난 22일 KB증권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2021년 경영전략 워크숍'을 화상회의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syyoo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5시 2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