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영 기자 = 미래에셋대우가 글로벌 시장 동향 및 특징 종목 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한 'LIVE 글로벌 모닝 브리핑' 실시간 방송을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LIVE 글로벌 모닝 브리핑'은 미래에셋 스마트머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8시 10분에 방송된다.

방송은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컨설팅팀 안병국 이사의 사회와 삼프로TV 글로벌 마켓 브리핑을 담당하며 이름을 알린 박광남 선임연구위원의 시황 발표로 지난 1월 29일에 첫회를 열었다.

이날부터 미래에셋대우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출연해 투자 시황에 따른 적시성 있는 산업 및 종목 분석 정보를 전달한다.

또 시청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에 중점을 둔 'LIVE-4시에 만나는 미래'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4시에 실시간으로 방송된다.

특히, 2월 4일부터 10일까지 5일간은 최근 개인투자자들이 관심이 많은 ETF 종목과 관련된 내용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미래에셋 스마트머니는 본격적인 머니무브 시대를 맞이해 고객들의 투자에 대한 이해를 돕고, 미래에셋과 박현주 회장의 투자 경험과 투자 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콘텐츠를 시리즈로 방송한 바 있다.

syju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2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