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과 업무제휴…금융+유통 생활밀착형 서비스



(서울=연합인포맥스) 정선영 기자 = 삼성증권과 BGF리테일이 비대면 제휴 계좌서비스로 'CU+삼성증권통장'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CU+삼성증권통장'은 CU편의점 고객을 위한 전용 앱 '포켓CU'에서 간편하게 개설할 수 있다.

가입 완료 시 삼성증권의 수시입출금식 CMA RP형(약정수익형)계좌와 주식 및 금융상품 매매가 가능한 종합계좌가 동시에 생성된다.

이 계좌로 주식, 펀드 등을 거래할 경우 매월 투자금액의 1%씩 월 최대 5만 CU포인트가 적립된다.

이렇게 쌓인 CU포인트는 전국 1만5천여개 CU편의점 어디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통장 개설 선착순 5천명에 CU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오는 3월말까지 진행한다.

전국 CU편의점 ATM(CD)은 지난 1일부터 삼성증권 계좌에 보유한 현금을 인출할 때 출금 수수료를 면제하고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이번 BGF리테일과의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CU+삼성증권통장'이 저금리시대에 초보투자자를 위한 합리적 투자 수단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더 큰 편의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휴 범위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yju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4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