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신한금융그룹이 그룹 통합 우수고객 서비스 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멤버십 회원수가 1천500만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작년 4월에 전면개편 출시된 신한플러스 멤버십은 고객 관점에서 금융거래 점수를 단순화해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수수료 면제, 무료 쿠폰, 마이신한포인트 제공 등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다양한 제휴처와 협업을 통해 모빌리티 플랫폼 구축, 금융·비금융 활용 구독경제 플랫폼 구축, 그룹사 협업을 통한 상품 라인업 확대 등 신서비스 발굴을 통해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계획이다.

아울러 신한금융은 이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는 '이번엔 15닷! 신한플러스 15.15.15' 이벤트는 매일 참여 가능하며 100%의 당첨 확률로 마이신한포인트를 5포인트부터 최대 1천500포인트까지 제공한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플러스가 금융서비스를 넘어 건강, 편의, 구매 등 다양한 고객가치를 기반으로 한 라이프 플랫폼으로 자리 잡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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