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현대카드가 대한민국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MUSINSA)와 손잡고 만든 '무신사 현대카드'를 12일 공개했다.

현대카드에 따르면 '무신사 현대카드'는 현대카드와 무신사가 두 회사의 브랜딩과 데이터 사이언스 역량을 결합해 만든 전용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로 MZ세대의 소비 성향을 면밀히 분석해 심플한 할인 혜택을 앞세운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현대카드'는 '무신사스토어'와 무신사가 운영 중인 한정판 마켓 '솔드아웃'에서 결제 금액의 5%를 청구 할인해준다.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한 금액의 1%를 '무신사 적립금'으로 쌓아주고 무신사 적립금은 무신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사진: 현대카드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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