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삼성카드는 글로벌 반도체 설계 업체인 엔비디아가 주관하는 'NVIDIA GTC(GPU Technology Conference) 2021'에서 국내 카드사 최초로 발표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카드에 따르면 지난 2009년 처음 개최된 'GTC'는 매년 주요 개발자, 연구원, 기업 임원들이 참여해 인공지능(AI), 머신러닝, 고성능컴퓨팅 등 최신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 'GTC'에는 구글, 페이스북 AI, 우버 AI 등 인공지능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들이 참여한다.

국내사의 경우 삼성카드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SK텔레콤 등이 최종 선정돼 발표에 참여한다.

삼성카드는 '실시간 데이터 기반 AI 마케팅 체계 구축'을 주제로 국내 카드사 최초 'GTC' 발표를 진행한다. 발표 영상은 'NVIDIA GTC 2021' 웹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GTC에 참여하는 국내외 기업 및 기관에 삼성카드의 AI 기술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실시간 데이터 기반 AI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3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