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예원 기자 = KB국민은행이 최고 연 10%의 금리를 제공하는 '이마트국민적금' 사전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마트국민적금은 만 14세 이상 실명 개인고객이 매달 10만원씩 정액적립식으로 저축할 수 있는 1년제 적금상품이다. 기본이율 연 0.7%에 은행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이율 연 1.3%, 이마트 특별이율 연 8%를 포함하면 최고 연 10%의 금리 적용이 가능하다.

이마트 특별이율은 적금 가입고객이 신규일부터 만기일까지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누적 금액이 120만원 이상인 경우 제공된다.

적금을 개설하고 매달 납입하면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권 할인쿠폰도 매월 지급돼 최대 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로, 'KB스타뱅킹'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만명에게는 상품 가입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가입 링크가 전송되면 다음 달 3일부터 9일까지 적금에 가입하면 된다.

당첨이 되지 않은 고객도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추첨을 통해 최대 5천명에게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금리 우대 혜택과 쇼핑의 즐거움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이벤트에 많은 고객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ywkim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6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