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한국GM이 국내에서 생산해 글로벌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이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다.

25일 한국GM에 따르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올해 1분기 미국 시장에서 2만5천24대 판매되며 점유율 1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했다.

판매 순위는 2위를 기록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섀시 및 파워트레인을 모두 공유하는 형제 모델인 뷰익 앙코르 GX 역시 올해 1분기 1만8천435대 팔리며 5위에 올랐다.

이와 함께 쉐보레 트랙스는 1만6천955대 팔리며 6위에 안착했다.

특히,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트랙스, 뷰익 앙코르GX와 앙코르 등 한국GM이 생산하고 수출하는 소형 SUV의 미국 시장 내 올 1분기 판매량이 6만6천643대로 점유율 30%를 웃돌았다.

트레일블레이저는 다양한 디자인과 준중형급 SUV 차체로 실현한 넓은 실내 공간, 퍼포먼스와 효율을 모두 만족하는 신형 파워트레인 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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