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사옥 이전 16년 만에 여의도 랜드마크 파크원에서 새로운 시작

분산됐던 본사 조직 신사옥으로 합쳐지며 시너지 기대



(서울=연합인포맥스) 최정우 기자 = NH투자증권은 여의도 파크원 NH금융타워(타워2)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3월 19일 IT본부 이전을 시작으로 총 5차례에 걸쳐 본부별 이전을 진행했고 4월 19일 이전을 완료했다.

NH투자증권은 파크원 타워2 2층~18층을 사용하며 2층에는 영업부금융센터와 NH농협은행이 입점했다. 총 임차면적은 약 1만7천400평이다.

NH투자증권의 사옥 이전은 구사옥 NH투자증권 빌딩(여의대로 60) 입주 이후 16년 만이다.

그동안 본사 조직이 여러 개 빌딩에 흩어져 있었으나 이번 이전으로 모든 조직이 하나로 합쳐지면서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여의도 새로운 중심지로 주목받고 있는 파크원에서 새롭게 출발하게 됐다"며 "Top-Tier 증권사 위상을 공고히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사옥 이전 기념으로 '새봄맞이 MOVE MOV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고객이 계좌개설 후 국내외 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 시 케이크 기프티콘을 선착순 1천명에게 제공한다.

또한 타사에서 해외주식을 거래 중인 고객이 NH투자증권으로 대체 입고 시 금액에 따라 5만~30만원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중복 지급이 가능하며, 최대 80만원까지 상품권 지급이 가능하다. 기한은 6월 30일까지다.

jwchoi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2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