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경림 기자 = KT가 롯데홈쇼핑과 미디어 콘텐츠 사업에서 손을 잡고 비대면 공연 등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기반 사업을 추진한다고 27일 밝혔다.

양사는 온라인 기반의 콘서트나 팬미팅 등 공연에 공동으로 투자하고 웹 드라마, 예능 등 신규 프로그램을 제작할 방침이다.

특히 온라인 공연 라이브 콘텐츠는 상반기 중 결과물을 선보일 예정이며 웹 드라마, 예능 등 신규 프로그램에 제품 PPL 등 마케팅을 강화한다.

유현중 KT 랩스 모바일미디어 사업 상무는 "높은 고객 로열티를 가진 롯데홈쇼핑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협력은 지속적인 성장과 상품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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