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지연 기자 = 동원F&B가 자사 브랜드 '양반'을 한식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로 리브랜딩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존 김과 죽 등의 제품뿐만 아니라 전통 음료와 전 등으로 품목을 확장해 한식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양반의 새로운 슬로건은 '일상풍류식'이다.

믿을 수 있는 전통 방식으로 맛있게 만든 한식 HMR로, 대인들의 삶을 여유롭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한식의 본질적인 가치인 맛과 품격에 HMR의 핵심인 간편성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동원F&B는 양반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TV 광고와 브랜드 웹페이지, 인스타그램을 개설하는 등 마케팅 활동도 활발하게 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양반'의 프리미엄 한식 HMR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jykim@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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