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손지현 기자 = SC제일은행이 웰쓰케어(Wealth Care·자산관리) 디지털 채널을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더욱 다양하고 많은 고객에게 자산관리(WM) 서비스와 콘텐츠를 전달하고 디지털 기술에 익숙한 MZ세대를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서다.

우선 모바일뱅킹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글로벌 자산관리 전문가가 최신 투자 트렌드와 자산관리 정보를 제공하는 '웰쓰케어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웰쓰케어 라운지는 금융시장 동향을 비롯해 지속가능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투자 기법, 재무설계, 웹 세미나 소식 등 다양한 자산관리 콘텐츠를 담는다.

아울러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웰쓰케어 전용 카카오톡 채널과 네이버 포스트 페이지를 개설했다.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는 고객들은 웹 세미나, 투자정보 뉴스레터, 다양한 자산관리 이벤트 소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네이버 포스트 페이지에서는 최신 투자 트렌드와 철학을 담은 전문가 칼럼, ESG 투자기법, SC제일은행 소식 등을 볼 수 있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사업부장(전무)은 "최근 투자 열풍에 휩쓸려 무작정 투자를 시작했다가 손실을 본 일부 MZ세대도 보다 안전하고 건전한 투자 가이드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jhson1@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47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