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보라 신규 BI
[반도건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반도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유보라'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를 11일 공개했다.

이번 리뉴얼은 유보라 브랜드 출시 이후 두 번째로 지난 2016년 이후 6년 만이다.

반도건설은 한층 더 성장한 기업의 가치와 변화한 트렌드에 맞춰 BI를 새롭게 개편했다.

새로운 유보라 3.0은 '베스트 오브 올(당신을 위한 최고이거나 전부이거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고객의 행복을 위한 최고의 주거 공간에 생활의 모든 가치와 순간을 담아낼 예정이다.

신규 BI는 직사각형을 활용해 더 미니멀하게 표현한 'U' 심볼과 볼드한 서체의 로고 타입에 세리프 포인트를 주어 삶의 엣지를 더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메인 컬러는 다크 짙은 남색을 사용하여 품격있는 주거 프리미엄을 표현했다.

유보라의 이니셜 'U'는 삶의 주체인 'You'를 의미하며, 심볼의 중앙 사각형에서 양쪽으로 뻗어나가는 직사각형은 'U'를 중심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무한하게 변화하고 확장하는 집을 상징한다.

반도건설은 신규 BI 및 심볼을 응용해 개발한 패턴을 향후 모든 디자인에 적용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유보라만의 디자인 차별화를 이룰 계획이다.

새로운 BI와 디자인 패턴은 대외 홍보물은 물론 아파트 외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된다.

신규 BI는 7월 분양 예정인 천안 두정역 반도유보라에 처음 적용될 예정이며 하반기부터 신규 입주 예정인 모든 단지에 적용된다.

shjang@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23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