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장순환 기자 = KT가 타 통신사 고객과도 무선은 물론 유선까지 음성 통화와 모든 문자를 무제한 제공하는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를 오는 22일 출시한다.

다만, 이번 요금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신청하는 LTE 요금 가입자에게 한 해 판매할 예정이다.

KT 관계자는 18일 "이번에 출시한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는 고객이 실제 이용하는 수준에 맞춰 매우 합리적인 요금 수준으로 구성돼 진정한 통신요금 인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한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는 67, 77, 97, 129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해당 요금제 모두 무제한 음성통화를 무선뿐만 아니라 유선까지 확대하고, 망 내외 구분없이 제공한다.

영상통화도 별도 제공되는 50분내에서 무료 이용 가능하다. 그뿐만 아니라 이 요금제는 모두 SMSㆍMMS 및 joyn 문자채팅을 포함한 모든 문자도 망 내외 구분없이 완전 무제한 제공한다.

이와 함께 24개월 약정 시 요금제에 따라 각각 1만6천원에서 3만원까지 요금할인이 적용되며 '완전무한 67' 요금 이용 시 월 5만1천원으로 완전한 유무선 음성통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존 LTE WARP 요금제 '모두다 올레' 요금제 이용 고객도 별도의 할인반환금 없이 이번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도 기존 이벤트 혜택을 지속해서 받는다.

또한, 5월 31일까지 갤럭시 S4로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게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럭시카메라 LTE, 갤럭시 S4 전용 액세서리,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스타벅스 커피 등 총 2천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 관련 상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jang@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