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오진우 기자 = 하나카드가 원하는 혜택을 골라서 받을 수있는 하나멤버스 '1Q카드 내맘대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1Q카드 내맘대로는 손님들이 골라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내맘대로 서비스와 옵션 서비스, 공통 서비스가 장착된 카드다.

내맘대로 서비스는 외식, 레저·문화, 쇼핑, 교통, 생활비, 트렌드 쇼핑 등 총 6개 영역에서 3개 영역을 선택하면 해당 업종에서 결제금액의 5~30%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전월 실적이 60만원 미만인 경우 1만 하나머니, 60만원~100만원이면 2만 하나머니, 100만원 이상이면 4만 하나머니까지 적립된다.

매월 1회 혜택 업종의 변경이 가능해, 필요한 시점에 원하는 분야의 할인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1Q카드 내맘대로는 또 연회비를 추가로 납부하면 특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옵션 서비스도 도입했다.

옵션 서비스 중 프리미엄 적립 팩 서비스는 제휴 연회비 2만원을 추가하면 쇼핑(면세점·프리미엄 아웃렛), 생활(아파트관리비·도시가스·전기요금 등) 영역에서 매월 이용금액의 10%, 최대 1만2천 하나머니까지 적립 가능한 서비스이다.

제휴 연회비 5만원을 내고 프리어리티 패스(Priority Pass) 옵션을 추가 하면 연간 5회(월 2회) 전 세계 프리어리티 패스 공항라운지 본인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1Q카드 내맘대로는 이 밖에 고객이 가장 자주 사용하는 영역인 온라인쇼핑과 통신, 대중교통, 영화 등의 업종에서는 영역별로 5천 하나머니까지 적립 혜택을 기본적으로 제공한다.

jwoh@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