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성규 기자 =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의장 박종수)는 내달 5일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 홀에서 베이비부머들의 `행복한 미래를 준비하는 토크쇼'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대우증권 미래설계연구소와 미래에셋 투자교육연구소, 우리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 한국투자증권 퇴직연금연구소 등이 공동으로 참여한 이번 행사는 최고의 투자교육 전문가와 연예인이 함께해 기존의 딱딱하고 지루한 금융 강연회를 탈피하는 토크쇼 형식으로 다채롭게 진행된다.

토크쇼는 최근 에듀테이너를 선언한 아나운서 김현욱씨가 진행을 맡고 연예계 대표 다둥이 엄마인 가수 김혜연씨가 특별패널로 참여해 강창희 미래에셋 부회장(투자교육연구소장 겸 퇴직연금연구소장), 홍성국 대우증권 전무(미래설계연구소 소장)와 함께 고령화 사회에 대비한 중·장년층의 은퇴준비와 노후대비책을 제시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투교협 홈페이지(www.kcie.or.kr)에서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투교협이 발간한 자산관리 책자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사전신청을 하면 콘서트 현장에서 전문PB의 은퇴 및 자산관리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행복한 미래를 준비하는 토크쇼'는 연합인포맥스가 제작에 참여해 아하경제TV로 6월 말 방영 예정이다.

sgle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