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해외 영업점의 대면 영업방식에 디지털 마케팅을 접목한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으로 해외 고객들의 제한된 접근성을 해소하고 은행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각종 은행업무는 물론 상세 상품, 각종 프로모션, 환율, 수수료 정보, 영업점, 약관 및 공시자료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상담신청 기능을 통해 영업점 직원으로부터 콜백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직접 전화연결도 가능하다.
출시 대상 영업점은 영국, 프랑스, 호주, 중국, 일본 등 15개국에 소재한 17개 해외 영업점이며, 한국어와 영어 이외에도 지역에 따라 프랑스와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한다.
hjlee@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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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현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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