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KB손해보험이 출범 2주년을 맞아 고객 중심 경영 강화를 다짐했다.

KB손보는 23일 역삼동 KB아트홀에서 출범 2주년 기념식을 진행하며 '고객선호도 1위 보험사' 비전을 되새겼다.

이날 행사에는 양종희 KB손보 대표와 주요 임직원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우수고객과 영업가족들도 함께했다.

KB손보는 600만 명에 달하는 고객 중 최우수 고객으로 선정된 인원들에게는 감사패와 특별한 선물을 증정했다.

양종희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KB손해보험으로의 출발은 단순한 브랜드의 변경이 아니라 고객 중심으로 경영의 패러다임이 바뀌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yg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