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상담 서비스는 통신사와 직접 연동하여 LTE/5G 기반의 고화질 영상통화 기능을 제공하는 시스템 전문업체인 '다드림아이앤에스'와 협력했다.
DB손보는 지연 출동을 해소하고, 보상전문가가 즉시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뒀다.
현장정보 수집 및 초기 조치에 드는 시간을 단축해 사고로 인한 교통 혼잡이 해소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영상통화 시스템은 수리를 위해 입고된 피해 차량의 파손 부위 확인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yglee2@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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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8시 5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이윤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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