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이 의정부 센트럴시티 아이파크를 이달 분양한다.

해당 단지는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역 인근에 들어서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3개동, 전용면적 75~101㎡, 총 493세대 규모로 아파트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을 함께 갖춘 주상복합 단지로 조성된다고 HDC현대산업은 4일 밝혔다.

아파트는 전용면적 75, 84, 101㎡ 3개 유형 413세대,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1개 유형 80실로 구성된다.

HDC현대산업은 해운대 아이파크를 시작으로, 위례, 광교, 고척, DMC 등 지역에 주상복합단지를 공급한 바 있다.

단지는 미군반환 공여지에 들어선다. 미군반환 공여지들은 현재 공동주택(예정), 공공청사(예정), 경기북부 광역행정타운(예정), 을지대학교 의정부캠퍼스 및 의정부 을지대학교병원 등으로 개발이 진행 중이거나 완료된 상태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과 가능역, 의정부경전철 의정부역, 흥선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예정된 점도 눈길을 끈다.

의정부중앙초, 의정부서초, 다온중, 의정부중, 의정부여중, 의정부여고 등 다양한 초?중?고교가 단지 주변에 있다. 역전근린공원, 무한상상시민정원, 직동근린공원도 인근에 있다.

의정부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의정부, 서울, 경기, 인천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세대주 및 세대원, 다주택자가 1순위 청약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년 뒤에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오피스텔 청약은 청약통장, 청약가점, 주택 소유 여부 등에 상관없이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계약금 납입 후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의정부 아이파크 센트럴시티 투시도
[출처: HDC현대산업개발]


spna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4시 05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