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신세계 온라인 복합쇼핑몰 SSG닷컴이 오는 22일과 29일에 VIP급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신세계가 백화점몰과 이마트몰의 총 150만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SSG닷컴 알리기에 나선 것이다.

SSG닷컴은 오는 22일 방문한 모든 고객에 최고 20만원(10%)까지 할인되는 쿠폰을 주며 29일에는 VIP고객에게만 제공되던 백화점/이마트 통합 1만원 쿠폰, 이마트몰 1만원 쿠폰, 신세계몰 1만원 쿠폰, 이마트몰 점포상품 무료 배송 쿠폰 등을 증정한다.

고객이 받은 쿠폰을 지인들에게 줄 수 있는 쿠폰 선물하기 서비스도 신설했다.

신세계는 할인쿠폰 행사와 함께 오는 21일까지 백화점 가을 패션 상품과 이마트 가을 제철 먹거리 및 인기 생필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SSG닷컴은 지난달 18일부터 이달 15일까지 홈페이지 순방문자가 200만명을 넘었고 매출도 전년 동기보다 50% 이상 신장했다.

최우정 신세계 SSG닷컴 상무는 "백화점상품부터 이마트 상품까지 한눈에 쇼핑이 가능한 SSG닷컴의 편의성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해 VIP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모든 방문자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단순한 할인 행사뿐만 아니라 현재 진행 중인 CF 스타와 연계된 이벤트 등으로 오프라인 복합쇼핑몰처럼 방문만으로 즐거운 온라인 복합쇼핑몰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yg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