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변명섭 기자 = 신한카드가 세계 최대 규모 온라인 할인행사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함께 한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맞이해 '아마존닷컴(Amazon.com)'과 함께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추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매년 7월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 라고도 불린다.

단일 업체의 온라인 할인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로, 올해는 7월 15일부터 16일까지 48시간 진행된다. 한국시각 기준으로는 오는 16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프라임 30일 무료 프로그램을 등록하여 프라임데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USD)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달러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고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 할인 혜택에 10달러 즉시 할인까지 더해 큰 폭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10달러 즉시 할인 혜택은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이 가능하다.

msbyun@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로 09시 18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인포맥스 금융정보 서비스 문의 (398-5209)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