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 경영전략회의



(서울=연합인포맥스) 송하린 기자 = 손태승 우리은행장이 올해 고객 신뢰 강화가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19일 우리은행에 따르면 손 행장은 지난 17일 우리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2020년 경영전략회의에서 "고객은 우리의 존립 근간으로 올해는 고객 신뢰 회복을 넘어 더 탄탄하고 두텁게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우리 스스로 깊이 반성하고 철저히 개선해야 한다"고 말했다.

손 행장은 "21년 만에 전면개편된 고객 중심 핵심성과지표(KPI) 제도를 통해 영업문화 대혁신은 이미 시작됐다"며 "우리은행이 금융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해 올해를 새롭게 도약하는 한 해로 만들어야 한다"고 언급했다.

손 행장은 모든 임직원에게 실천하는 2020년을 뜻하는 '액트(Act) 2020'의 각오도 당부했다.

그는 또 "올해 경영목표인 '신뢰, 혁신, 효율'이 구호에만 그치지 않고 가시적인 결과로 이어지도록 적극적인 '실천'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주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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