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제네시스 브랜드는 오는 30일 차량 구매 상담을 비롯해 전 차종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보고 시승할 수 있는 '제네시스 수지'를 개관한다고 29일 밝혔다.

제네시스 수지는 2018년 개관한 제네시스 강남에 이은 두 번째 독립형 전용 전시관이다.

지상 4층 연면적 4천991㎡ 공간에 총 40대의 전시용 차를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제네시스 차량 전시 거점이다.

제네시스 수지는 제네시스 차량 디자인에서 보이는 절제미와 간결함, 고급스러움이 전시 공간 그 자체에서 드러나도록 디자인됐다.

고객이 자동차에만 집중할 수 있는 개성 있는 공간을 구현함과 동시에 쇼룸의 주인공인 제네시스 차량이 돋보일 수 있도록 건축물의 내·외장 소재부터, 동선, 차량 전시 등을 신경 썼다.

건물 외관은 시간의 흐름이 철에 자연스럽게 스며들며 부식된 느낌을 내는 내후성 강판을 사용해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지는 제네시스의 가치를 표현했다.

내후성 강판의 거칠고, 정제되지 않은 느낌이 매끈한 자동차와 강한 대비를 이뤄 보다 역동적인 느낌을 준다.

전시장 내부는 나뭇결무늬가 각인된 노출 콘크리트와 1층부터 3층까지 통유리로 이어진 개방형 구조로 대담한 공간미를 구현하고, 원목 소재의 천장이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1층의 차량 특별 전시 공간에는 1층부터 3층까지 뚫린 공간에 G90 스페셜 에디션 '스타더스트' 차 한 대만을 전시 더욱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2층부터 4층까지는 층별로 2층-G70(7대), 3층-G80(7대), 4층-GV80(6대) 및 G90(3대)을 전시했다.

특히 각 층에는 일반적인 자동차 매장에서 볼 수 없는 실제 크기의 다양한 내·외장 색상이 조합된 제네시스 차량 문을 날개처럼 일렬로 전시해 고객들이 자유롭게 만지고 움직여 볼 수 있다.

제네시스는 각층 바로 옆에 위치한 라운지에 다양한 각도의 다면체 거울을 설치해 고객들이 자동차 라인을 섬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실내 1층부터 3층까지 투명하게 이어진 벽면 수납형 차량 전시관 '카 타워'에는 제네시스 차량 총 16대를 전시해 개성 있는 공간을 만들어 냈다.

제네시스 수지에는 제네시스 최초로 차량 인도 세레머니가 도입된다.

차량 인도 세레머니는 제네시스 플래그십 세단 G9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큐레이터가 구매 차량 언베일링, 멤버십 서비스 안내 및 가입, 주요 차량 기능 설명 등을 진행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이다.

아울러 제네시스는 고객이 제네시스 수지를 방문한 순간부터 전문 큐레이터가 고객과 동행해 차량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물론 시승 체험까지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yglee2@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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