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신입 경력 공개채용
[현대오토에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인포맥스) 이윤구 기자 = 모빌리티 테크기업 현대오토에버가 4분기 신입·경력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차량 전장·내비게이션 SW(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개발·운영, 빅데이터·데이터분석·AI(인공지능), 클라우드·인프라, ERP(전사적자원관리), 보안, 스마트팩토리·IoT(사물인터넷), MES(생산관리시스템), CRM(고객관계관리), 모빌리티·커넥티드카, 기술기획,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군에서 세자릿수를 모집할 예정이다.

신입 채용은 오는 19일부터 31일까지 원서를 접수하며, 학사·석사 학위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특히 SW 개발 부문에 지원서를 접수하는 모든 신입 사원 지원자에게 코딩 테스트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분야에 입사 지원서를 작성한 신입 사원 지원자는 모두 인성 검사와 코딩 테스트로 구성된 온라인 전형에 응시할 수 있다.

코딩 테스트 비대상 부문은 면접과 과제 테스트를 진행한다.

또한, 입사 시 같은 팀에서 근무하게 될 MZ세대 주니어급 사원을 면접위원으로 배치한다.

경력 채용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초까지 원서를 접수한다.

채용 전형은 서류 전형, 온라인 직무역량 테스트 및 인성 검사,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모든 면접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현대오토에버는 오전 10시에서 오후 3시까지 집중 근무 시간을 준수하면 그 외 시간에 자유롭게 출퇴근할 수 있는 유연 근무제를 시행하고 있다.

출근과 재택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근무제와 함께 개인별 취향에 맞춘 휴식 제도 및 신규 입사자를 대상으로 현대·기아·제네시스 차를 첫차로 구매할 때 구매 지원금 20%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제공하고 있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0시 24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