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슨 스펄링 신임 CCO는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 약 2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애플, 메타, 틱톡, 아마존, 디즈니 픽사, 혼다, 유니세프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에서 디지털, 퍼포먼스,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및 고객 경험 등에 걸친 다양한 부문을 구축하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최근까지는 메타 리얼리티 랩스에서 글로벌 제작 전문 임원을 역임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노션에서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테일러메이드 골프, 퍼시픽라이프, 슈퍼널 등 기존 고객사는 물론 미래 파트너와 신흥 플랫폼 간 연결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제이슨 스펄링 신임 CCO는 "창의성은 기업의 힘을 배가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다"며 "앞으로 이노션에서 크리에이티브 팀과 고객사들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긍정적이고 다양한 문화를 계속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yglee2@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09시 00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이윤구 기자
yglee2@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