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현대엔지니어링이 배우 김석훈씨와 계동 사옥이 있는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26일 공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배우 김씨와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 10명이 참여해, 약 3시간 동안 현대엔지니어링 사옥 인근부터 북촌 일대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김석훈씨는 최근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를 통해 직접 쓰레기를 수거하고 쓰레기 매립지에 방문하는 등 쓰레기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 데에 앞장서고 있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이날 활동 외에도 국립서울현충원 묘역 정화 봉사활동, 생태숲 가꾸기 봉사활동 등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대엔지니어링은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환경,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환경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이 높은 만큼 임직원들이 보다 재미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현대엔지니어링 환경 정화 봉사활동
사진설명: 지난 13일 환경 정화 봉사활동에 참여한 현대엔지니어링 임직원들과 배우 김석훈이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출처: 현대엔지니어링]

spnam@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5시 36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