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의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은 KB금융그룹의 금융소비자 보호 방침에 따라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고객을 최우선시하며 고객과 동반 성장하는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금융소비자보호헌장에는 ▲금융상품의 정보 투명성 ▲고객 자산보호 ▲고객 정보보호 ▲고객 애로사항 처리와 피해구제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책임 등 6대 행동 규범이 담겨져 있다.
아울러 KB투자증권은 매월 21일을 `KB투자증권 금융소비자의 날'로 정해 영업 현장에서 고객의 애로사항을 듣고 신속히 해결하는 절차를 구축하기로 했다.
ljglory@y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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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영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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