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영재 기자 = KB투자증권은 28일 금융소비자보호헌장 선포식을 갖고 금융소비자 보호에 적극적으로 나서기로 결의했다고 29일 밝혔다.

KB투자증권의 금융소비자보호헌장은 KB금융그룹의 금융소비자 보호 방침에 따라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고객을 최우선시하며 고객과 동반 성장하는 패러다임을 제시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금융소비자보호헌장에는 ▲금융상품의 정보 투명성 ▲고객 자산보호 ▲고객 정보보호 ▲고객 애로사항 처리와 피해구제 ▲소외계층에 대한 사회적 책임 등 6대 행동 규범이 담겨져 있다.

아울러 KB투자증권은 매월 21일을 `KB투자증권 금융소비자의 날'로 정해 영업 현장에서 고객의 애로사항을 듣고 신속히 해결하는 절차를 구축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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