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남승표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사장 김건호)는 1일 물의 중요성을 알리고 물 절약 문화 확산을 위해 대국민 캠페인 'K-water Bank'를 펼친다고 밝혔다.

올 연말까지 6개월간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물 절약 실천을 유도하고 물 문제 해결의식을 고취하고자 기획된 수공의 신개념 사회공헌 활동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수공 공식 블로그 '맛있는수다'(www.blogwater.or.kr)에 접속하고 실명으로 물 절약 실천을 서약하면 된다. 개별 목표를 매일 실천하면 포인트(방울이)를 받을 수 있고, 이를 기부하면 물 부족 국가 식수지원, 의료봉사, 물 과학 체험교육, 내 고장 하천 살리기 등에 쓰인다.

김건호 수공 사장은 "이번 K-water Bank 캠페인은 국민의 물 절약 실천의지를 기부와 연결해 이웃에 대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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