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현대산업개발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을 발표했다. 그룹(HDC그룹) 슬로건을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으로 브랜드(아이파크) 슬로건을 'Imagine'으로 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은 고객에게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나아가며 함께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브랜드 슬로건 'Imagine'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바람을 표현했다.

외부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현대산업개발은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슬로건, 가치체계 등을 공개했다.

정몽규 회장(사진)은 기념사에서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며 "미래 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전했다.





현대산업개발은 1976년 3월 25일 설립된 주택건설 전문업체인 한국도시개발과 1977년 10월 14일 설립된 국내외 토목, 플랜트 건설업체인 한라건설이 1986년 11월 29일에 합병해 탄생했다. 현재는 총 29개의 계열사를 보유한 종합부동산 인프라 그룹이다.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