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종혁 기자 = 포스코건설(사장 황태현)이 올해 하반기 중국 대련 '포항도' 아파트 3차 분양을 앞두고 중국인을 위한 마케팅을 강화한다.

포스코건설은 지난 26일 현재 중국 대련에서 시공 중인 '포항도' 아파트의 계약자, 관계자 등 총 50여 명을 무료로 인천 송도에 초청했다고 27일 설명했다.

방문객들은 포스코건설이 인천 송도에 시공한 포스코건설 사옥을 비롯해 더샵 퍼스트월드, 더샵 엑스포 아파트와 그린워크 3차 모델하우스를 둘러봤다.

대련 '포항도' 아파트 사업은 포스코건설이 지난 2012년 중국 연태 지역에 준공한 '한국상성' 아파트 이후 세 번째로 시공하는 프로젝트다. 2012년 9월 1차 분양을 개시해 지하1층~지상38층 아파트 5개동, 711세대가 성공적으로 분양됐다.

올해 2월에는 연세 세브란스병원과 의료서비스 지원 협약을 체결해 아파트 계약자들은 단지내 커뮤니티시설에서 원격 의료상담, 건강 관련 강의 등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송도를 방문한 마쭝신(馬忠新, 남, 44세)씨는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한국식 인테리어가 기존 중국의 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는 장점이다"고 말했다.

포스코건설은 올해 말 '포항도' 아파트 잔여세대 2개동을 분양할 계획이다. 시공은 5개동을 올해 말에 우선 준공하고 나머지 2개동은 내년 8월까지 준공해 내년 하반기에는 1천2세대를 모두 마무리할 예정이다.

liberte@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