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한용 기자 = 롯데카드는 회원들이 가맹점을 직접 평가하고, 이를 통해 수집된 정보를 다른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한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스마트 컨슈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롯데카드 회원은 전국의 모든 가맹점에서 구매한 상품과 서비스의 품질과 만족도를 결제 즉시 스마트 컨슈머에 반영할 수 있다. 평가를 마치면 롯데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행운권을 제공한다.

가맹점은 스마트 컨슈머 애플리케이션을 롯데카드 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 활용해 매출 확대를 도모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또 스마트 컨슈머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롯데 스마트 컨슈머 카드'도 함께 출시한다.

이 카드 회원이 스마트 컨슈머를 통해 가맹점 평가를 하면 당월 누적 이용금액에 따라 롯데포인트를 추가로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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