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재헌 기자 =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18일 LH 오리사옥에서 '2018년 동반성장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LH 임직원 30명과 협력 중소기업 관계자 50명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LH 동반성장 프로그램 안내, 중소기업 애로사항 청취와 해소방안 모색을 위한 토론, 동반성장 의식고취를 위한 외부전문가 특강 등이 진행됐다.

LH는 정보부족으로 각종 지원 혜택을 받지 못하는 중소기업이 발생하지 않도록 LH가 시행 중인 다양한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LH와 중소기업 임직원이 직접 소통해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고자 이번 행사를 개최했다.

LH는 지난 10월 창립 9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인 '든든한 국민 생활 파트너'와 4대 핵심가치인 상생협력(Win-Win), 창의혁신(Innovation), 미래 도약(Tomorrow), 사람중심(Human-Oriented)을 선포하고 2천200억원 규모의 상생펀드 조성,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 등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에 주력하고 있다.

LH는 "건설분야 최대 공기업으로서 매년 5조원 규모의 중소기업제품을 구매해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에 판로를 제공하고 있다"며 "창업부터 금융, 고용, 기술개발 등 모든 분야를 아우르는 체계적인 지원으로 중소기업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말했다.





<LH '동반성장 아카데미'. 자료: LH>

jhlee2@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