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김경림 기자 = 고동진 삼성전자 IM부문장 사장이 갤럭시 S10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편지를 보내 "앞으로 10년간의 모바일 혁신을 이끌겠다"고 자신했다.

그는 8일 전 세계 갤럭시 S10 구매 고객에게 본인 명의로 메일을 보내고 "갤럭시 S10을 선택해 주신 고객 여러분께 삼성전자를 대표해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지난 10년의 여정은 고객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응원과 사랑 그리고 믿음이 있기에 가능했다"고 전했다.

IM 부문장이 직접 휴대폰 구매 고객에 감사 메일을 보낸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그는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저희는 수 많은 어려움과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수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엣지 스크린, 인피티니 디스플레이 등의 혁신 기술을 선보일 수 있었다"며 "스마트폰 방수 기능을 소개할 수 있었고, 대화면 디스플레이와 S펜을 탑재한 갤럭시 노트가 탄생할 수 있었다"고 회고했다.

그러면서 "혁신에 대한 의지는 저희의 철학이자 고객에 대한 약속이다"며 "이 약속을 바탕으로 앞으로 다가오는 향후 10년의 비전은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혁신하는 선도기업'이 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5G와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차세대 몰입형 체험과 개인형, 지능형 모바일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기술과 시장을 개척해 나아가겠다고도 약속했다.

삼성전자는 앞서 3월 8일 전 세계에 갤럭시 S10을 출시했다. 지난 5일에는 5G 모델도 선보였다.





klkim@yna.co.kr

(끝)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