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인포맥스) 이현정 기자 = 신라면세점이 모바일 쇼핑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혜택을 강화한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와 협업해 만든 간편결제 서비스다.

1천500만명에 가까운 스마일페이 회원은 별도의 가입 과정 없이 기존 비밀번호 그대로 신라페이를 사용할 수 있다.

신라페이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무통장입금도 가능하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결제수단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한다.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0.5%의 라라캐시가 적립된다. 라라캐시는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할 수 있다.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0.2%는 라라캐시로 적립되고 추가로 스마일캐시로도 결제 금액의 0.5%가 적립된다. 최대 8%의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페이 도입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고객들의 편의성이 높아지길 바란다"며 "신라페이 전용 혜택을 꾸준히 늘려 신라페이가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차별점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hjlee@yna.co.kr

(끝)

본 기사는 인포맥스 금융정보 단말기에서 12시 49분에 서비스된 기사입니다.
저작권자 © 연합인포맥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